2015년 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5년 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374
 

즐거운 생일외출

▶일시 : 2015년 1월 11일

▶장소 : 칠곡 홈플러스

2015년 1월 11일, 첫 해를 맞이해 특별하고 또 특별했던 생일외출을 다녀왔습니다. 출발하기 전 벌써 들뜬 마음을 품고 담당교사를 기다리고 있던 박○○ 거주인과 서○○ 거주인이 “저는 벌써 준비 다 됐어요.”라고 하며 함박웃음 지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담당교사의 차에 탑승하여 칠곡 홈플러스로 이동을 하였고, 도착하자 평소 생각해 두었던 물품이 있었던지 곧바로 매장 입구로 들어가 옷과 장갑 등을 보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마음에 든 선물을 선택한 서○○ 거주인이 “이 옷 저한테 잘 어울리죠?!”라며 자신의 몸에 옷을 대어보며 멋짐을 뽐냈고 박○○ 거주인도 평소에 갖고 싶었던 지갑을 선택하였습니다. 쇼핑을 마친 후 인근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귀원하였는데요, 이후에도 두 거주인은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역시, 즐거운 외출은 하루의 큰 활력소가 된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