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4년 12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448
 

영화도 보고, 외식도 하고

▶일시 : 2014년 12월 9일

▶장소 :이시아폴리스 및 CGV 이시아점

12월 9일 전날 내린 눈으로 인하여 다소 길이 미끄럽지 않을까 우려하였으나 말끔하게 치워진 도로덕분에 버스를 이용해 이시아 폴리스로 출발하였습니다. 거주인들도 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많아서 인지 능숙하게 승하차하였고 추운 겨울날씨에도 불구, 영화 관람과 외식에 대한 기대 때문에 즐겁게 이동하였습니다. 지난번 외출 시 중화식당에서 먹었던 메뉴가 맛있었다는 오○○ 거주인과 김○○ 거주인의 의견에 동의하여 교사와 조원 모두 맛있게 식사하였습니다. 영화는 ‘빅매치’라는 영화를 관람하여 거주인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여 주었습니다. 오늘 외출은 추운 날씨에 두터운 외투를 입고하는 외출이었음에도 서로를 챙기는 거주인들의 모습에 ‘올 겨울은 조원들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