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4년 8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398
 

시원한 수영장 물놀이

▶일시 : 2014년 8월 6일

▶장소 자유재활원 수영장

여름에 더위를 날려주는 것은 역시! 물놀이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 6일 자유재활원이 자랑하고 거주인들이 고대하던 수영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여름캠프에서도 수영장을 이용했지만 우리 집 앞마당에서 수영을 즐기는 것은 즐거움에 편안함까지 더해지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답니다. 안전을 위해 준비체조를 하고 몸에 물을 조금씩 몇 번 끼얹은 다음 수영장에 입장하였고 튜브에 올라타 물장구를 치며 시원한 물속에서의 향연을 즐겼습니다. 안◯◯ 거주인은 “더위야 물러가라!” 소리치며 시원한 물장구를 쳤으며 특히 강◯◯ 거주인은 물에서 점핑하여 뛰어드는 다이빙 묘기를 선보여 주변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나온 거주인들은 “또 하고 싶어요!”라며 내일을 기약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