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4년 7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448
 

생일외출과 달달한 아이스크림

▶일시 : 2014년 7월 15일

▶장소 : 동촌 홈플러스

며칠 전부터 어떤 생일선물이 좋을지 안○○ 거주인과 매일 이야기를 나누었기 때문인지 “외출할 거예요 이야기를 전하니 곧바로 신발을 찾으며 매우 좋아하였습니다. 자유재활원을 출발하여 홈플러스 매장에 도착을 하자 김○○ 거주인은 특유의 추임새인“우와~”라고 외치며 전시된 상품들을 구경하였습니다. . 안○○ 거주인은 미리 봐둔 옷들을 입어보았고 전○○ 거주인은 마치 자신의 일 인양 안○○ 거주인의 옷을 함께 골랐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옷을 구입한 뒤 이동한 장소는 바로 식당! 주로 돈가스로 구성된 메뉴를 주문하였고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하다보니 어느새 자신의 접시가 깨끗하게 비워져있었고 아쉬움은 후식으로 달랬습니다. 후식 메뉴는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멋진 옷을 사고 배부른 식사도 하고 후식까지 먹으니, 천상낙원이 따로 없답니다. 2014년 안○○ 거주인의 생일, 아주 즐겁게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