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3년 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597
 

2013년 새해 덕담 나누기!

▶일시 : 2013년 1월 1일

▶장소 : 사랑관 프로그램실

2013년 1월 1일 새해가 밝은 화요일 오후, 사랑관 프로그램실로 모여 2013년 덕담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사가 먼저 새해를 맞이하여 사랑관 거주인들에게 덕담을 건네자, 오○○ 거주인이 일어나 “새해에는 사랑관에서 즐거운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고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하며 환한 미소를 보였습니다. 김○○ 거주인도 앞으로 나와 사랑관 거주인들에게 “사랑합니다~”라고 덕담을 하였고, 교사와 사랑관 거주인들은 모두 기쁜 마음으로 얼굴 위로 하트를 그리며 “사랑합니다.”를 외쳤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거주인들이 새해의 사랑관은 모두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서로를 안아주고 건강 하자고 이야기하며 덕담을 나누었습니다. 우리 사랑관 거주인 모두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며 건강 합시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HAPPY NEW YEAR!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