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두 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21년 12월 두 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501
 

송년축제 준비

▶일시 : 2021년 12월 22일

▶장소 : 사랑관 프로그램실

안녕하십니까? 얼어붙을 것 같은 추위가 지속되며 몇몇 지역에서는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조금 따스했던 겨울의 시작이었지만 눈이 내리기 시작하며 2022년도가 성큼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22일 사랑관에서는 송년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거주인과 교사들 모두 즐거운 노래에 맞춰 영상을 촬영하였는데요, 거주인들도 적극적으로 영상제작에 참여해주어 더욱 즐겁게 송년축제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모두가 즐겁게 촬영하였으며 완성된 영상을 함께 보면서 지난 시간들을 추억하거나 자신의 모습이 영상에 나오자 감탄사를 내지르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새 확진자와 오미크론으로 인하여 추워져만 가는 날씨와 함께 사회가 점차 꽁꽁 얼어붙어 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쁜 일들이 있으면 좋은 일들이 찾아오듯 다가오는 임인년에는 더 나은 세상이 만들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마무리가 되어가는 2021년도 유종의 미를 잘 거두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2022년에도 항상 건강함과 평안함이 깃들기를 사랑관에서 기원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