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두 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21년 5월 두 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507
 

‘사랑관 우수사원 선정’

▶일시 : 2021년 5월 20일

▶장소 : 사랑관

어느새 따스한 봄이 지나가며 지난해 우리를 괴롭게 했던 여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높아진 기온과 밤낮으로 높은 일교차가 형성되며 예상할 수 없는 기온에 건강관리 잘하시며 계셨나요? 지난 20일 사랑관에서는 우수사원이 선정되어 축하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거주인분들이 해당 교사에게 박수를 쳐주거나 수고했다는 표현을 해주며 함께 축하해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00 거주인은 조화로 만든 꽃다발을 교사에게 전달해주며 축하의 의미를 크게 담아 엄지를 치켜세우는 모습을 보였으며 우수사원에 선정된 교사는 축하해주는 교사들과 거주인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백신 접종이 가속화되며 어느 덧 일상으로의 복귀가 한걸음 더 다가오는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여 저희가 앞으로 만날 날을 조금 더 당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시 만날 그날까지 건강하고 가정에 평안이 깃들기를 거주인분들과 기원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