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9년 6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707
 

여름맞이 대청소로 깨끗한 사랑관이 됐어요~

▶일시 : 2019년 6월 20일

▶장소 : 자유재활원 사랑관

자유 천사님들 안녕하세요.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한 초여름 건강하게 생활하고 계시지요? 날씨가 더워진 여름에집에서 휴식하는 것도 좋지만 피서의 계절이 다가온 만큼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6월 말에는 사랑관에서 대청소를 실시했어요. 각 교사들이 나뉘어 계단 신주를 닦기도 하고, 에어컨 필터도 청소도 하고 화장실 청소도 했답니다. 교사들이 청소하는 동안 사랑관 식구들도 먼지를 청소하며 일손을 거들었는데 모두 땀방울을 흘린 만큼 청결한 사랑관이 되었답니다. 뽀송해진 사랑관에 놀러 오셔서 식구들과 인사도 나누고 활기찬 에너지 받아 가시면 좋겠어요. 최근 미세먼지가 말썽을 부려 각종 호흡기 질환이나 질병의 원인이 되는데 정기적인 대청소로 거주인들과 교사들이 청결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평소에도 노력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연에 산과 들이 푸르른 6월의 밝은 에너지가 자유 천사님들의 가정에도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7월에도 알찬 소식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