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9년 5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746
 
 

생일맞이 외출을 했어요~

▶일시 : 2019년 5월 21일

▶장소 : 칠곡 홈플러스

자유 천사여러분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5월인데도 불구하고 기온이 많이 올라 제법 여름 분위기가 납니다. 재활원에서는 하계 캠프 기금마련 바자회 행사로 의미 있는 5월을 보냈습니다. 자유천사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더해져 한층 더 의미 있고 행복한 행사가 되었다는 생각에 이렇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 사랑관에서는 5월에 생일인 거주인을 대상으로 외출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외출하는 것과는 다르게 생일을 맞이해서 외출하는 것만큼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생일 주인공들의 바람대로 먹고 싶다고 하던 고기와 햄버거를 먹기도 하고 대형마트에 방문하여 평소에 필요하다고 표현한 이어폰, 속옷, 의복을 구입하는가하면 오락실에 들러서 게임도 즐겼답니다. 생일을 맞이해 소수로 외출한 만큼 조금 더 대상자의 욕구에 집중할 수 있어서 주인공들의 얼굴에 한층 더 밝은 미소가 환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자유천사여러분의 가정에도 거주인들의 아름다운 미소처럼 밝은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_^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