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9년 3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658
 
 

선명학교 전공과 입학식!

▶일시 : 2019년 3월 4일

▶장소 : 선명학교 강당

자유 천사님들 안녕하세요. 2019년 새해 인사를 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봄 인사를 준비할 시기가 다가왔네요. 3월은 근심 걱정없고 봄처럼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바래보며 늘 따뜻한 봄날 되시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난 4일에는 사랑관 거주인 3명의 선명학교 입학식이 있었습니다. 모두 초ㆍ중ㆍ고등학교 과정을 마쳤지만 직업재활 전공과로 다시 입학하여 새롭게 학교를 다니게 되었는데요. 입학식에 참석을 하여 앞으로 수업을 하게 될 교실을 둘러보며 담당선생님과 인사를 나누고 같은 반인 학생들의 얼굴을 익히는 소개시간을 통해 한껏 들뜬 표정으로 학교 다닐 생각에 모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자유 천사님들께서도 우리 사랑관 김oo 거주인, 박oo 거주인, 서oo 거주인이 모두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즐거운 추억과 경험을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계절에 대한 설렘이 가득한 3월, 온 거리에 봄 기운이 가득해 새싹이 돋아나듯 자유천사님들 마음에도 희망으로 가득찬 한 달 되시기를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