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9년 2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683
 
 

“사랑관의 선생님이 졸업을 해요.

▶일시 : 2019년 2월 15일

▶장소 : 영진 전문대학교

안녕하세요. 자유천사 여러분!! 시간은 빠르게 흘러 벌써 설이 지나고 봄의 계절인 3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풀리고 있으나 여전히 날씨가 쌀쌀하오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15일에는 사랑관 선생님이 대학교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졸업은 생활관내의 작은 행사와 같은 것으로서 축하를 드리고자 거주인과 교사가 함께 졸업식을 참석했습니다. 예쁜꽃과 축하인사말을 건네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대학생활의 마지막 한 장의 추억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졸업을 통해 이제는 학생이 아닌 진정한 사회인이 되었습니다. 앳된 모습은 지우고 성숙한 모습으로 거주인들 케어에 노력을 하는 선생님의 모습이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자유천사님들도 색다른 추억을 거주인과 함께 만들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어느덧 2019년의 봄이 다가왔습니다. 풀리는 날씨만큼 자유천사님들의 일도 다 잘 풀리시기를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