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9년 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659
 

사랑관의 새로운 가정 탄생

▶일시 : 2018년 12월 23일

▶장소 : 자유재활원 사랑관

자유재활원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는 자유 천사님들 안녕하세요. 기해(己亥)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황금색 돼지해의 기운을 많이 받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는 사랑관의 거주인분들 소식보다는 사랑관에 근무하는 선생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사랑관의 숙원사업이었던 장혜지 선생님의 결혼소식입니다. 서로 첫눈에 반해 사랑을 이어오다 드디어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인 12월 23일 사랑의 결실을 맺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결혼을 축하해주러 오신 하객들 앞에서 평생 서로 행복한 나날을 보낼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축하)(축하) 연인 관계가 아닌 부부가 됨으로써 새로운 가정을 만들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하셨는데요. 결혼식을 올린 뒤 바로 일주일가량 체코에 있는 프라하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셨습니다.✈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행복해하면서도 여행의 끝을 아쉬워하며 출근하시는 장혜지 선생님의 표정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답니다. ^^ 한해를 시작하는 1월 가장 가까운 가족들과 함께 덕담을 주고 받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추운 1월이지만 주변 사람들과 따뜻하게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자유 천사님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