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8년 6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737
 

영화 ‘쥬라기 월드’ 관람했어요.

▶일시 : 2018년 6월 16일

▶장소 : 대구 이시아폴리스 CGV 및 인근 식당

사랑관 소식지를 기다리는 자유천사님들!! 사랑관에서는 직장에 출근을 하는 근로 거주인 분들이 휴무를 맞이해 직업재활사회적응 활동에 나섰습니다. 재미난 영화도 보고 외식도 하기로 계획하였는데요. 근로 거주인 분들의 관람욕구가 반영된 보고 싶어한‘쥬라기 월드:폴른 킹덤’라는 영화를 먼저 보기로 하였습니다. 미국 액션 영화로 현재 예매율 1위로 흥행중인 상영작으로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영화 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과 클레어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서는 안 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고 공룡들의 세상이 돌아온다.> 라고 합니다. 거주인들은 영화관람이 끝난 뒤에도 흥분을 쉽게 가라앉히지 못했습니다. 또한 영화를 끝마치고 점심 식사를 하는 내내 “공룡”이라고 이야기를 나누며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습니다. 외식으로 샤브샤브 및 초밥 또한 맛있게 먹고 안전 귀원 후 타거주인 및 교사에게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연신 미소를 짓고는 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