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8년 3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693
 

맛집을 찾아서

▶일시 : 2017년 3월 13일

▶장소 : 사랑관

요즈음 냉장고를 부탁해, 맛있는 녀석들 등 요리 프로그램의 인기 상승으로 맛집 또한 인기인데요. 사랑관의 소식지를 읽는 자유천사님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셨어요? 사랑관 4명의 거주인은 조별활동 및 옹호활동으로 고기뷔페를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고기 종류를 포함해 치킨, 피자, 라면, 비빔밥, 아이스크림, 케잌 등 많은 음식이 있었는데요. 박ㅇㅇ 거주인은 쌈무를 한 입 먹은 후 맛이 있는지 고기를 쌈무에 싸서 먹고는 했습니다. 입맛에 꼭 맞는 듯 식사 내내 함박 미소를 짓곤 했습니다. 자유천사님들 좋아하는 맛집, 좋아하는 음식 있으신지요. 맛있는 사랑관 소식지를 읽고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맛 집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좋은 하루를 보내는 것은 어떤지요. 맛있는 냄새 폴폴 나는 사랑관의 다음 소식도 기대해주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