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7년 2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763
 

신비한 바다 속 탐험~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으로~!!

▶일시 : 2017년 2월 16일

▶장소 : 대구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최근 대구에도 대형 백화점이 오픈을 하면서 아쿠아리움이 신설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거주인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던 찰나에 겨울 나들이로 아쿠아리움을 가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는 거주인들이 있어 함께 아쿠아리움 구경에 나섰습니다. 아쿠아리움에 도착하자 뚜벅뚜벅 걸어 다니는 펭귄 인형들이 가장 먼저 반겨주었습니다. 아쿠아리움 안으로 입장하여 어둠 속에서 형형색색의 물고기들이 빛을 반짝반짝 내는 모습을 보며 거주인들의 눈도 반짝반짝 빛이 났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과 바닷속을 구경해보는 시간을 가지고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안에 있는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겨울 나들이 분위기에 흠뻑 젖어보았습니다.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관람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입구에 있는 멋진 코끼리 조형물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