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6년 11월 첫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728
 

여유와 낭만이 가득한 문화생활

▶일시 : 2016년 11월 03일

▶장소 : CGV 대구이시아

가을의 정취가 흠뻑 묻어나는 11월 서○○, 강○○, 조○○, 강○○ 거주인은 CGV 대구이시아로 영화 관람을 다녀왔습니다. 현재 상영하고 있는 모든 한국영화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코믹영화인 “럭키”를 선택하였습니다. 영화를 관람하는 내내 웃음을 짓기도 하고 놀라기도 하며 재밌게 관람을 하였습니다. 영화 관람을 끝마친 후 나오는 길에 럭키 포스터에 서서 각자 포즈를 지으며 기념촬영을 하며 “영화에 나왔던 사람이다.”라며 영화 내용을 이야기하며 재미있었다고 이야기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오는 길에 보았던 단풍만큼이나 푸르고 아름다운 가을 하늘 아래 이시아 폴리스 내 외부를 구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평소 사고 싶은 물품을 여가활동비로 구매하고 여유롭게 경치 감상을 하기도 하고 식사를 함께한 후 미소 지으며 외출을 마치고 올 수 있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