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랑관 이야기
사랑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사랑관 이야기
따뜻한 사랑관입니다.

지역사회 내 한 구성원으로서
삶의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로 존중하며
생활하는 사랑관을 소개합니다.

사랑관 37명 거주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개별적인 욕구와 능력에 따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대인관계, 사회적응능력, 인지능력 등을 향상하고 나아가 여가활동 및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여 거주인의 생활 활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주인이 삶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2016년 8월 두번째 사랑관 소식

자유재활원 0 819
 

생일 선물을 구입해요

▶일시 : 2016년 08월 12일

▶장소 : 홈플러스 칠곡 점

무더운 8월 사랑관에는 15명 거주인분들의 생일이 있는 달입니다. 원하는 날짜에 담당교사와 함께 외출을 하여 원하는 선물을 구입하기도 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며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였습니다. 각자 기호에 맞게 옷과 시계, 악세사리 등을 구입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구입한 후 거주인분들이 만족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 거주인은 시계를 구입한 후 시계에 대한 애정을 보이셨으며 주변 거주인들에게 자랑해보이며 시계 구입에 대해 매우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또한 생일을 맞아 생활관에서 조원들과 함께 생일잔치를 하거나 전체 거주인분들이 모여 생일 파티도 진행하며 행복한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주변 거주인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연신 박수를 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뻐지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늘 우리의 곁에서 행복을 주는 사랑관 거주인분들, 태어나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건강하게 지내기를 기원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