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2년 9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602

화합관 조별 나들이

▶일시 : 2012년 9월

▶장소 : 어린이 대공원, 수성 유원지, 옻골 마을, 국립 대구 박물관, 대구 스타디움 CGV

2모든 거주인들이 기대하고 기대하던 조별 나들이! 먼저 1차로 간 거주인들은 어린이 대공원으로 먼저 다녀왔으며, 2차에는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였지만 다행히 비가 오지 않는 푸근한 날씨에 수성유원지를 다녀왔습니다. 3차에는 태풍으로 인하여 못갈 것 같던 그곳을 우리 화합관 조별 나들이라는 것을 알았는지 시원한 날씨 속에 옻골 마을에 다녀왔으며 4차에는 맑은 구름과 햇빛 속에 국립 대구 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보호 작업장에 다니는 거주인들을 위해 대구 스타디움 CGV를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조별 나들이를 다녀온 거주인들의 이야기 속에는 다들 맛있는 도시락과 평소에 많이 찍지 못한 사진들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이야기며 매우 만족스러워하였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