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첫 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21년 10월 첫 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456
 

내 사랑은 트로트를 싣고~♡

▶일시 : 2021년 10월 6일

▶장소 : 화합관

가을 하늘이 예쁜 10월입니다. 살랑살랑한 마음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생각이 나네요. 화합관에서는 몇 명의 가수에게 푹 빠져 오랜 기간 열렬하고도 순애보와 같은 사랑을 보여주며 여러 가지의 방법으로 그들에게 정주행하고 있는 강○○ 거주인의 사랑방식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좋아한다면 계속 보고 싶은 법!! 강○○ 거주인은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나오는 방송은 본방은 물론 재방송까지 반복적으로 챙겨보는 열정을 보이고, 가수들의 사진을 수시로 볼 수 있는 벽과 물품에 붙여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찬원 가수와 정동원 가수를 제일 좋아하여 관련 노래를 하루 종일 틀어서 듣거나 굿즈(컵,달력,티셔츠,쿠션,액자)를 소장하여 보관하는 등 순애보와 같은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 거주인을 보며 나이는 숫자일 뿐, 누군가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그 마음만큼은 20대 못지않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당연했던 것이 당연해지지 않은 현실이 되고 있는 요즘, 상쾌한 가을바람과 함께 잊고 있던 여러분의 마음속 소중한 사람도 찾아 사랑의 마음을 표현해보심이 어떨까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