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두 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21년 4월 두 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474
 

“ 짜잔 ~ 예쁘게 머리 했어요 ”

▶일시 : 2021년 4월 14일

▶장소 : 화합관 프로그램실

봄이 성큼성큼 우리 곁을 파고드는 화창한 봄날 4월입니다. 따스한 봄의 기운을 맞아 화합관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는 소식이 있어 전하고자 합니다. 오랜 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인해 지친 거주인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해 자체프로그램인 뷰티&스타일에서 헤어초크라는 것을 통해 거주인분들 머리에 형형색색의 형광 색깔로 브릿지를 넣어 예쁘게 염색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 해 보는 헤어초크에 기대 반 걱정 반이었지만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 예쁘게 거주인분들을 아이돌로 바꿔주었고 처음 해보지만 예뻐진 머리 스타일을 보며 마음에 드는지 거주인분들 얼굴에도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였습니다. 염색을 하고 기분이 좋아진 이○○ 거주인은 할리퀸 코스프레를 하기도 하고 대부분의 거주인분들이 예쁘게 머리를 하고 봄나들이 가길 희망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모두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웃으며 이 시기를 잘 견뎌보아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