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8년 12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821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일시 : 2018년 12월 13일

▶장소 : 홈플러스 칠곡점

화합관의 소식지를 기다리는 자유 천사님들 어느덧 2018년 한 해의 끝자락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마무리 잘 하고 계시는지요? 화합관에서는 2018년 한 해의 마무리로 성탄파티 및 송년축제를 준비하였습니다. 성탄파티라 함은 사전 거주인 욕구를 파악해 개별데이트 프로그램으로 희망하는 선물을 구입 후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할아버지께서 직접 선물을 받는 날이며 송년축제는 장기자랑 등 쉬운 표현으로는 파티를 함으로써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산타할아버지께 받을 선물 구입을 위해 인근 대형 마트로 외출을 나갔습니다. 김○○ 거주인은 겨울용 외투 및 신발을 구입 후 거울을 보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장○○ 거주인은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보습 크림을 구입 후 사용 방법에 대해 물어보는 등 만족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인데요. 화합관 거주인분들은 달력에 표시를 하며 하루하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유 천사님들 산타할아버지께 선물을 받기 위해 머리맡에 양말을 두고 잠을 청하는 것은 어떠신지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