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첫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7년 2월 첫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971
 

“아름다운 무주 덕유산, 눈꽃여행 다녀왔어요!”

▶일시 : 2017년 2월 1일~2일

▶장소 : 무주 일대

지난 1일 김○○ 거주인 외 5명은 겨울 나들이로 무주 일대에 다녀왔습니다. 버스를 타고 무주에 도착하여 점심을 먹은 뒤 덕유산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곤도라를 타고 올라가며 밖에 보이는 하얀 눈 풍경을 보며 최○○ 거주인은 “이거 봐!”라고 감탄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곤도라에서 내려 하얗게 덮인 눈들을 보며 환한 미소와 멋진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이후 등산을 할 때는 조금 힘이 들기도 하였지만 서로 밀어주고 이끌어주면서 향적봉 정상에 도착하였습니다. 정상에서 경치를 보며 전○○ 거주인은 “예뻐요!”라고 감탄을 하며 힐링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잠시 후 산에서 내려와 카페에서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가지며 추위에 얼어붙은 몸을 녹인 후 펜션으로 돌아가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함께 준비하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 날 하얀 눈 덮인 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슴에 한 아름 안고 안전하게 귀원하였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