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6년 7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937
 

“굿바이 싱글”영화 보고 왔어요.

▶일시 : 2016년 7월 14일

▶장소 : 이시아 폴리스 CGV

초록 잎이 반짝이고 풀벌레 소리가 가득한 여름입니다. 외부에서 활동하기에는 최근 들어 높아진 기온으로 인하여 더위를 피할 겸 우리누리 문화 활동 프로그램으로 인근 이시아 폴리스에 있는 CGV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 관람을 하였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 먼저 식당가에 들러 점심을 먹었으며 뷔페식당으로 접시에 먹고 싶은 음식들을 담아 다양한 식사를 하였으며 식사 후에는 미리 예매해 둔 영화 관람을 위해 자리를 옮겼습니다. 오늘 관람한 영화로는 ‘굿바이 싱글’이라는 멜로 및 코미디가 있는 영화의 내용으로 관람하기에 좋은 자리 선정 탓인지 거주인들은 영화 관람을 하는 내내 영화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가끔 웃긴 장면이 나오면 강○○ 거주인의 경우 크게 웃거나 교사에게 본 장면에 대하여 이야기하며 즐거워하였습니다. 자유 천사님들도 무더운 여름철 화합관 거주인들처럼 맛있는 식사에 즐거운 영화 한 편으로 문화생활 즐기시며 무더위 떨쳐 내시길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