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6년 5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959
 

여가활동 단합회로 점심식사를 하고 왔어요.

▶일시 : 2016년 5월 13일

▶장소 : 인근 식당 및 카페

룰라 랄라~! 오늘은 외출하기 좋은 날! 생활관 자체 프로그램인 여가활동 프로그램 단합회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너도나도 손을 잡고 산책을 하며 인근 식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변○○ 거주인은 콧노래를 부르며 기분 좋아하였습니다. ‘송이버섯 소불고기 덮밥’을 먹으면서 팽○○ 거주인은 외출 나와서 좋고 밥도 맛있다고 말하며 활짝 웃었습니다. 임○○ 거주인도 “고기! 고기!”라고 말하며 들뜬 목소리로 즐거워하였습니다. 점심 식사를 맛있게 하고 인근 카페에서 따뜻한 차와 간식을 먹으며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내고 생활관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여가활동 단합회를 통하여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거주인들과 한층 더 돈독해지는 기회가 되었으며 조금 더 여가활동 프로그램에 대하여 애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거주인들 모두가 웃음이 넘치는 여가활동이 되기 위해 열심히 참여 하겠다고 다짐하였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여가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