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화합관 이야기
화합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화합관 이야기
하나되는 화합관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곳은
39명의 거주인과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
화합관입니다.

거주인의 개별특성과 취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대상자에게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하모니워킹, 뷰티&스타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해 즐거운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주인의 사회적응훈련을 통해 장애의 편견을 넘어 사회로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기쁨을 찾아 활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화합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6년 3월 두번째 화합관 소식

자유재활원 0 1088
 

새로운 거주인을 소개합니다!!

▶일시 : 2016년 3월 14일

▶장소 : 화합관 거실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 따뜻한 봄이 오기 시작하면서 화합관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따뜻한 날씨의 기운은 화합관에 새로운 거주인들과의 인연을 만들어주었는데요, 바로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조○○ 거주인과 사랑이 넘치는 김○○ 거주인 입니다. 처음에는 거주인들과 함께하는 것이 낯설어 하는 모습이었지만 먼저 관심과 애정을 보이는 거주인들과 교사들의 노력으로 몇주가 지난 지금, 현재 두 거주인은 순조롭게 적응했고 즐거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 거주인은 적극적으로 다소 걸음이 불편한 거주인이나 교사들의 간단한 업무를 도우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으며 김○○ 거주인은 자신만의 사랑 가득한 특유의 미소와 함께 분위기메이커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봄을 기다리던 화합관에 찾아온 새로운 인연, 설렘 가득한 이 계절이 천사님들께도 큰 선물을 전해주길 바래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