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첫번째 평화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평화관 이야기
평화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평화관 이야기
행복한 평화관입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38명의 거주인이
화합을 통해 함께 나아가는 평화관을 소개합니다.

일상생활, 건강생활 유지를 비롯한 직업재활, 사회적응 활동 등을 통해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익히고 그 외 여가 활동, DIY토탈공예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하여 각자의 흥미와 욕구를 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평화관 거주인들과 가족처럼 생활하는 14명의 생활재활교사는 지역사회와 자원연계를 통해 개별적인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자립 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생활하는 공동체 안에서 서로 존중하고 인정하며 지역사회의 한 일원으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평화관이 되겠습니다.

2011년 12월 첫번째 평화관 소식

자유재활원 0 2299

제일고 NO.1 동아리와 함께 한 예쁜 꼬마 트리 만들기

▶ 일 시 : 2011년 12월 10일

▶ 장 소 : 평화관 로비

매월 둘째 토요일, 늘 새롭고 재미난 미술활동을 준비해 오시는 제일고 NO.1 동아리 학생들이 방문하여 꼬마 트리 만들기를 하였습니다. 큰 트리도 예쁘지만 나만의 꼬마 트리를 만들고 간직하다는 것에 평화관 거주인들은 모두 만족스러워 하였습니다.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반짝이, 리본, 은종, 금종 등을 트리에 달았고, 트리가 완성되자 모두들 기뻐하며 본인의 사물함 위에 장식해두었습니다. 제일고 NO.1 동아리 덕분에 올 크리스마스에는 꼬마 트리들과 신나는 캐롤이 울리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2011년 크리스마스는 축복되고 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