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두번째 자유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자유관 이야기
자유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자유관 이야기
꿈꾸는 자유관입니다.

활기찬 목소리와 밝은 미소가 넘쳐나는
이곳은 자유관입니다.

팔공타운 내에 위치한 자유보호작업장, 만승자립원 외 직업재활활동 중인 거주인을 포함하여 36명의 거주인 그리고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함께 자립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거주인에게 체계적인 서비스, 지역사회 연계, 문화활동 등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여 거주인의 지역사회 적응향상 및 사회성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거주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두번째 자유관 소식

자유재활원 0 2440

야외 드라이브

▶일시 : 2011년 6월 28일

▶장소 : 팔공산 수태골

2011년 6월 28일 !! 저희 자유관 여섯명의 거주인들은 매우 기분이 들떠 있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야외 드라이브 프로그램으로 팔공산 수태골에 왔기 때문입니다. 수태골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그늘지고 좋은 자리에 돗자리를 깔고 맛있는 간식을 섭취한 후 깨끗하고 맑은 공기와 자연의 바람을 느끼며 계곡 물에 발을 담그면서 끊임없는 담소와 웃음들로 여름을 한방에 날려 보내고 아주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신OO 거주인은 “아~ 시원하다. 좋~다. 선생님도 들어 와 봐요.” 라고 말하며 매우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습니다. 언제나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자유관 거주인들과 함께여서 하루가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들도 저희 자유관 거주인들 처럼 항상 웃음을 잃지 마시고 행복하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