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첫번째 자유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자유관 이야기
자유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자유관 이야기
꿈꾸는 자유관입니다.

활기찬 목소리와 밝은 미소가 넘쳐나는
이곳은 자유관입니다.

팔공타운 내에 위치한 자유보호작업장, 만승자립원 외 직업재활활동 중인 거주인을 포함하여 36명의 거주인 그리고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함께 자립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거주인에게 체계적인 서비스, 지역사회 연계, 문화활동 등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여 거주인의 지역사회 적응향상 및 사회성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거주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첫번째 자유관 소식

자유재활원 0 2385

자유관 6월 조별 나들이

▶일시 : 2011년 6월 13일 , 14일

▶장소 : 우방타워랜드 트릭아트 관

매일 활기 넘치는 생활을 보내고 있는 저희 자유관에서 13일, 14일 2일 동안 우방타워랜드로 조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화창한 날씨에 너도나도 들뜬 모습을 보였고 조금은 독특한 경험이라 할 수 있는 트릭아트 체험을 하면서 거주인들이 너무나 신기하게 살펴보고 즐거워하셨습니다. 트릭아트 관으로 들어서는 순 간 “이야~”라는 감탄사와 함께 벽에 그려진 그림을 보면서 화들짝 놀라는 모습부터, 각자 마음에 드는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마술에 걸린 그림의 모습에 다들 신기하면서 얼굴에 웃음꽃이 사라지지 않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진을 찍는 순간만큼은 그림 속 주인공인 듯 포즈를 취하며 즐거움이 가득했던 너무나 행복했던 조별나들이였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