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첫번째 자유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자유관 이야기
자유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자유관 이야기
꿈꾸는 자유관입니다.

활기찬 목소리와 밝은 미소가 넘쳐나는
이곳은 자유관입니다.

팔공타운 내에 위치한 자유보호작업장, 만승자립원 외 직업재활활동 중인 거주인을 포함하여 36명의 거주인 그리고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함께 자립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거주인에게 체계적인 서비스, 지역사회 연계, 문화활동 등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여 거주인의 지역사회 적응향상 및 사회성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거주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2년 5월 첫번째 자유관 소식

자유재활원 0 2389

자유관 5월 생일외출

▶일시 : 2012년 5월 7일

▶장소 : 칠곡홈플러스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자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알아준다면 그 보다 기쁜 일은 없겠죠? 그래서 저희 자유관에서는 금일 생일을 맞은 남○○거주인과 이○○거주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기 위해 생일 외출을 갔다 왔습니다. 어디로 갔다 왔냐구요? 바로바로~ 칠곡 홈플러스로 신나고 즐겁게 다녀왔답니다. 출발 전부터 너무나 들떠 있는 두 거주인을 보니 저희 교사들도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내야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홈플러스에 도착하자마자 주변의 볼거리에 즐거워하며 교사의 손을 잡고 이끄는 모습에 저희들도 신이 나서 함께 쇼핑을 하였습니다. 먼저 본인들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맛있게 점심을 먹고, 그 동안 갖고 싶었던 선물을 직접 고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생일을 맞이한 두 거주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며 사랑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