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두번째 생활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자유관 이야기
자유관 이야기 > 우리들의소식 > 자유관 이야기
꿈꾸는 자유관입니다.

활기찬 목소리와 밝은 미소가 넘쳐나는
이곳은 자유관입니다.

팔공타운 내에 위치한 자유보호작업장, 만승자립원 외 직업재활활동 중인 거주인을 포함하여 36명의 거주인 그리고 15명의 생활재활교사가 함께 자립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거주인에게 체계적인 서비스, 지역사회 연계, 문화활동 등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여 거주인의 지역사회 적응향상 및 사회성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거주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7년 1월 두번째 생활관 소식

자유재활원 0 761
 

맛있는 간식파티

▶일시 : 2017년 1월 16일

▶장소 : 자유관 프로그램 실

1월에는 특별한 간식이 우리들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바로 급양지원팀에서 사랑을 듬뿍 담아 정성껏 만들어 주신 키위주스와 참치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손수 만들어주신 간식이 등장하자 맛있게 먹을 생각을 하며 한○○ 거주인은 “샌드위치다.”라고 외치며 기뻐하였습니다. 상큼한 키위주스를 꿀꺽꿀꺽 단숨에 들이키며 표○○ 거주인은 “맛있어요. 조금 더 주세요.”라고 하며 활짝 웃으며 얘기했습니다. 홍○○ 거주인은 샌드위치를 한 입 먹고는 “이게 무슨 샌드위치예요? 어떻게 만들었어요?”라고 물어보기도 하며 모두가 맛있게 간식을 먹는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였습니다. 영양 가득한 간식을 먹고 더욱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충전하는 하루를 보냈으며 거주인들의 위해 영양을 고루 갖춘 간식을 만들어 주신 급양지원팀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