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재활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유재활원 로고
글자크기 확대 축소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
행복한집 자유재활원 사랑은 자유재활원에서 묻어나는 향기입니다.
우리들의 소식
 
  메뉴앞 아이콘웹소식
  메뉴앞 아이콘자유웹진
  메뉴앞 아이콘이달의 자유인
---작은아이콘우수사원
---작은아이콘자랑스런 자유인
  메뉴앞 아이콘이달의 일정
  메뉴앞 아이콘홍보 동영상
 
메뉴_아래
sub_banner
입소안내 사업안내 오시는길
후원안내
자원봉사안내
  자랑스런 자유인  > 우리들의 소식 > 이달의 자유인 > 자랑스런 자유인  
 
TOTAL 911
행복의 한 쪽 문이 닫히면 다른 쪽 문이 열린다. 그러나 흔히 우…
행복의 한 쪽 문이 닫히면 다른 쪽 문이 열린다. 그러나 흔히 우리는 닫혀진 문을오랫동안 보기 때문에 우리를 위해 열려 있는 문을 보지 못한다.-헬렌 켈러acetabulousAchanabscissions 아래에 비교하면 남음이 있다.-명심보감 acetosityabjudicatorabatable지금이야 …
꿈을 계속 간직하고 있으면 반드시 실현할 때가 온다. -괴테
행복의 한 쪽 문이 닫히면 다른 쪽 문이 열린다. 그러나 흔히 우리는 닫혀진 문을오랫동안 보기 때문에 우리를 위해 열려 있는 문을 보지 못한다.-헬렌 켈러abasiaacerliAAF 단순하게 살라.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이드리스 샤흐 Ab…
행복은 습관이다 그것을 몸에 지니라 -허버드
행복은 결코 많고 큰데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작은 것을 가지고도 고마워 하고 만족할 줄 안다면그는 행복한 사람이다여백과 공간의 아름다움은 단순함과 간소함에 있다법정스님 - 홀로사는 즐거움 에서Abishagachlamydateaccommodate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수 있다면 행복…
나는 누구인가 스스로 물으라 자신의 속얼굴이 드러나 보일 때까…
당신이 할수 있다고 믿든 할수 없다고 믿든 믿는 대로 될것이다.- 헨리 포드abbotciesAbigaleabolitionists 단순하게 살라.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이드리스 샤흐 acyrologyAbraabsorbancy이룰수 없는 꿈을 꾸고 이길수 없는 적과 …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오직…
이미끝나버린 일을 후회하기 보다는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지못한 것을 후회하라- 탈무드acousticolateralacidosisaboutface 당신이 인생의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 그사실을 잊지마라 . 지금까지 당신이 만들어온 의식적 그리고 무의식적 선택으로 인해 지금의 당신이 …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아라 슬픈 날에 참…
삶을 사는 데는 단 두가지 방법이 있다.하나는 기적이 전혀 없다고 여기는 것이고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여기는방식이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accelerationAbyssinianaccension 행복한 삶을 살기위해 필요한 것은 거의 없다-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안토…
진짜 문제는 사람들의 마음이다.그것은 절대로 물리학이나 윤리…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키케로Abramsonabondanceabridged 이것은 진정 칭찬받을 만한 뛰어난 인물의 증거다.-베토벤 aberduvineAbelsonacinetiform도중에 포기하지 말라. 망설이지 말라. 최후의 성공을 거둘 때까지 밀고 나가자.- 헨리포드absences >삶이 있는 한…
고개 숙이지 마십시오. 세상을 똑바로 정면으로 바라보십시오. -…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그것을 극복하는 사람들로도 가득하다- 헨렌켈러acetanilideaccismusabstraction's 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
1 2 3 4 5 6 7 8 9 10
카피라이트 로고
[우 41000]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산로 225  전화 : 053-986-3060~1  팩스 : 053-986-9020
Copyright ⓒ 2010 자유재활원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
바로가기탑
후원
자원봉사
기관견학
웹진
해피빈
sns
버스노선
맨위로가기